토스뱅크 같이덕질하기 저축하기 이용방법

포스팅 단축 주소: https://hoyafinance.com/nqjv

오늘은 토스뱅크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최근 토스뱅크가 ‘같이덕질하고 저축하는’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데요, 이는 팬들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아이돌, 배우, 연예인 등에 대한 열정을 저축으로도 연결할 수 있는 독특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이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토스뱅크의 이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아보려 합니다.
이제부터 ‘같이덕질하고 저축하는’ 토스뱅크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만나요!

 

토스뱅크 같이덕질하기 서비스란?

 

토스뱅크는 아이돌을 응원하면서 동시에 저축할 수 있는 ‘같이 덕질하기 서비스’오픈하였습니다.

요즘 MZ세대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덕질문화’는 응원하는 아이돌이나 스포츠 선수 등이 특정 행동을 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저축하는 것을 의미해요.

토스뱅크는 이런 문화를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축하고 그 과정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어요. 이 서비스는 토스뱅크의 모으기 통장에서 제공될 예정이며, 연 2%(세전)의 이자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토스뱅크 모으기 통장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아이돌 그룹이나 연예인을 선택하면 모으기 공간이 생성돼요. 이곳에 업로드한 사진과 저축 내역은 아이돌별 응원 공간에 실시간으로 공유되어, 팬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팬들이 모은 금액이 실시간으로 합산되어, 내가 응원하는 아이돌의 랭킹이 올라가게 됩니다.

모으기 공간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어요. 별명이나 대표 사진을 휴대폰 사진첩에서 선택할 수 있고, 모은 금액과 아이돌 이름이 들어간 포토카드도 제공됩니다.

‘같이 덕질하기’ 서비스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고 싶은 연예인이 없을 경우에는 ‘아이돌 추가 요청하기’를 통해 요청하면 됩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 서비스가 MZ세대의 덕질 문화를 반영한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과 문화를 가진 고객들이 즐겁게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이유 같이 덕질하신분은 아래 링크로 구경오세요

같이덕질하기 링크”

 

토스뱅크 같이덕질하기 저축하기 이용방법

 

1. 토스뱅크 응원글 보기 선택

토스> 내 토스뱅크> 응원글 보기 를 선택 합니다.

 

1. 토스뱅크 응원글 보기 선택

 

2. 덕질하기 아이돌 선택

덕질및 금액이 높은 아이돌 순위가 노출되는데요
같이 덕질한 아이돌을 선택합니다.저는 2위에있는 아이유를 선택했어요

 

2. 덕질하기 아이돌 선택

 

3. 함께덕질하기 서비스 약관동의

함께 덕질하기 서비스 양관을 동의합니다.

3. 함께덕질하기 서비스 약관동의

 

4. 함께덕질할 아이돌 사진 및 금액보기

위아래로 스크롤하면 해당 아이돌로 덕질 금액 및 사진 등록된것을 볼수있습니다.

나도 해당 아이돌로 덕질하려면 [나도참여하기]를 선택합니다.

 

 

5. 덕질방 생성하기

해당 아이돌 덕질할 사진을 선택, 응원메시지,금액을 입력 한뒤 돈을 채웁니다.

 

6.토스뱅크 덕질방 생성완료

아이유로 덕질방이 생성이 완료되었습니다.  같이 덕질 하신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오세요 ㅎㅎ

덕질된 금액은 내계좌에 보관되면 연 2% 이자를 줍니다.

 

 

 

포스팅 단축 주소: https://hoyafinance.com/nqjv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