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배터리카드란? 배터리카드 신청방법 총정리

포스팅 단축 주소: https://hoyafinance.com/nfk7

 

더모아 재테크하시는 분들 필수 카드로 모빌 카드를 사용해 왔습니다.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웠고 전국의 많은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오픈라인 온라인 둘다 사용가능해서 편리했습니다.

최근에 다날에 출시한 저렴하고 합리적인 카드를 찾고 있었고 배터리카드를 발견했습니다. 배터리카드는 다날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다모음 앱에서 발급할 수 있는 선불 충전식 체크카드입니다.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전국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수료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충전 수수료는 0%이고(이벤트기간동안), 카드 결제 수수료도 0.25%로 매우 낮습니다.

참고로 11번가를 통해서 배터리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도 납부 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더모아 재테크용+ 관리비 납부용으로 다날 배터리 카드를 발급하기로 하였습니다.

 

 

배터리카드란?

 

다날 배터리 카드는 2023년 5월에 출시됩니다. 이 선불 충전식 체크카드는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계좌 이체를 통해 다모음캐시를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발급 시에는 MZ세대를 겨냥한 3가지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중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날 배터리 카드의 연회비는 무료이며,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매 결제마다 다모음캐시 캐시백(결제액의 0.2%) 혜택이 제공됩니다. 연말정산 시에는 체크카드 사용분으로 구분돼 신용카드보다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와 연계되어 있어 다날 배터리카드는 카드사 온라인, 오프라인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만으로도 카드 단말기가 설치된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결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날 배터리카드는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모음캐시는 ‘다모음’ 앱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으로는 신용카드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항공 마일리지 등이 있습니다. 또한, 다모음캐시는 환전해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다날 배터리카드는 편리하고 실속 있는 결제 수단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재테크 수단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란?

 

 

선불 카드는 미리 돈을 충전한 후 사용 가능한 금액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신용 카드와 달리 선불 카드는 신용 한도가 없어 지출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선불 카드는 신용 보고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신용 기록을 쌓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선불 카드의 많은 장점 중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출 통제: 선불 카드는 신용 카드와 달리 신용 한도가 없어 지출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카드에 충전한 금액만 사용할 수 있어 과소비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 신용 보고서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선불 카드는 신용 보고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신용 기록을 쌓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선불 카드로 지출을 하더라도 신용 점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사용 편의성: 선불 카드는 신용 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온라인, 전화, 매장에서 결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보안: 선불 카드는 신용 카드보다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선불 카드로 지출을 하더라도 신용 카드처럼 돈을 잃을 위험이 없으며,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쉽게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유연성: 선불 카드는 필요할 때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연합니다. 충전할 돈이 적어도 선불 카드를 사용해 소액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선불 카드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옵션이 되었습니다. 지출을 조절하고 신용 기록을 쌓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배터리카드 신청방법 총정리

 

다날 배터리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다날에서 출시한 다모음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다모음앱 다운로드>

 

1. 다모음 앱 다운로드

스토어에서 다모음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1. 다모음 앱 다운로드

 

2. 다모음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

다모음 앱 다운로드 한뒤 본인인증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2. 다모음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

 

 

3. 결제 수단 등록

가입 후 결제 수단은 나중에 등록을 합니다.

 

3. 결제 수단 등록

 

4. 카드 신청

앱에 들어와서 배터리카드 배너 부분에서 카드 신청을 선택합니다.

 

4. 카드 신청

 

배터리카드 신청방법

 

✅안내사항

신용카드
– 일/월 카드사 한도 정책에 따릅니다. 계좌 이체는 일/월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이용 안내 결제 리워드 안내 • 결제 금액의 0.2% 담음 캐시를 지급합니다. • 결제 취소 시 지급된 리워드는 회수됩니다.

이용 불가 가맹점 안내

인터넷 이용료, 전화요금, 국세, 지방세, 귀금속점, 전자상거래 상품권, 다단계 판매, 상품권,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서울보증보험, 4대보험 납부 등

유의 사항 
– 본인 수령 시에도 다모음 APP에 카드를 등록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카드 발급 신청 전 상세 혜택 및 이용 조건을 확인해 주세요.
– 다모음 캐시 보유 한도는 50만원입니다.
– 연말 정산 시 선불 전자지급 수단 기준으로 소득 공제 혜택을 적용합니다.
– 본 카드는 국내 전용으로 해외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할부 거래는 불가합니다.
– 다모음 회원 탈퇴 시 카드 이용이 불가합니다.
-다모음 캐시의 충전은 다모음 APP에서 가능하며 오프라인 충전은 불가합니다.

 

 

5. 다날 배터리카드 발급 약관 동의

다날 배터리 카드 발급관련해서 약관을 동의 합니다.

 

5. 다날 배터리 카드 발급 약관 동의

 

 

6. 배터리카드 디자인 선택

발급할 카드 디자인을 선택 합니다. 기존 모빌카드보다 이쁜 디자인이 많네요

6. 배터리카드 디자인 선택

 

 

7. 신분증 촬영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촬영을 합니다.

 

7. 신분증 촬영

 

 

8. 카드 발급 신청정보 입력

카드 발급을 위한이름, 주민등록번호,영문이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8. 카드 발급 신청정보 입력

 

9. 배송주소 입력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9. 배송주소 입력

 

 

10. 배터리 카드 신청완료

배터리 카드 신청이완료되었습니다.

최근에 배송이 밀렸다고 하니 넉넉하게 1-2주 정도 기다려 봅니다.

 

10. 배터리 카드 신청완료

 

 

마치며

배터리 카드를 발급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휴대폰 수수료 이벤트로 5/8~6/30 까지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더모아 재테크하는 경우 너무나 유용한 정보 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6월이 끝나기 전에 발급 받아보세요

배터리 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납부방법>

 

 

배터리 카드 특징요약

배터리 카드는 다날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다모음 앱에서 발급할 수 있는 선불 충전식 체크카드입니다.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전국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수료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충전 수수료는 0%
  • 카드 결제 수수료는 0.25%

다음은 배터리 카드를 발급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 전국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 다모음 앱을 통해 잔액 조회 및 거래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이 제공됩니다.

수수료가 저렴하고 편리한 카드를 찾고 있다면 배터리 카드를 발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드 관련 컨텐츠
다날 배터리카드로 짭모아 월 30회 채우기

신한 카카오뱅크 카드 (짭모아) 60회 실적채우는 방법

[카드재테크] 팔라고 결제금액 현금화 하기 (짭모아 결제)

토스뱅크 체크카드 사용하면 무료로 애플 테슬라 해외주식 받기 후기

포스팅 단축 주소: https://hoyafinance.com/nfk7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